본문 바로가기
블리자드

오버워치 눈송이 전리품 상자 11개 안 보일때

by 눈빛폭설 2019.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ㅁ =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다가, 눈송이가 모여서 ㅋㅋㅋ 11개짜리 전리품상자를 받았어요.

 

근데... 아니 게임 내에서 전리품 상자 버튼 옆에 전리품은 있다고 나오는데 ;;; 

들어가면 없어요!!! 아놔

 

그래서 보니까 -ㅁ - 지금 이벤트 기간 중이라, 이벤트 전리품 상자를 먼저 보여줘서 그렇데요.

요걸 블로그에 올려서 알려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블로깅하게 됬어요!

 

전리품 상자 .. 저는 이미 오픈했어요. 원래 옆에 전리품상자가 있다고 반짝이는 버튼이 같이 있어요.

 

들어가서 [이전] 버튼을 누르면 되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미 오픈했어요 ㅠ_ ㅠ 저기 빨간색 [이전] 버튼을 누르면 있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오늘도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