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섬

[로스트아크] 두키 섬 섬의 마음, 모코코, 두키 섬 위치 및 숨겨진 퀘스트(시즌2)

by 눈빛폭설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두키 섬 포스팅입니다.

섬의 마음을 획득한 섬만 포스팅하고 있는데, 두키섬의 섬의마음을 먹었네요.

 

두키섬은 섬의 위치가 정해져있지 않고 짝수시간 40분에 인근 해역에 있는 유저만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키섬의 위치를 볼 수 있는 유저입장에서는 해당 두키섬이 보라색으로 된 것을 볼 수 있죠(보통은 회색으로 보입니다)

 

섬의 마음은 두키섬이 활성화된 시간에 진행이 가능한 협동퀘스트(두키왕 처치)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가능합니다.

저는 9트했습니다!

 

두키섬을 진행하실 때 꼭 베른에서 숨겨진 퀘스트를 받아서 가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두키섬 에포나 퀘스트는 두키 왕을 처치하는 퀘스트인데요.

최종 평판에서 거인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고, 두키섬 섬의 마음 작(두키 섬 협동 퀘스트)과 함께 진행이 가능하니, 에포나 퀘스트 수령할 여유가 되신다면 가급적 수령하셔서 함께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저는 섬의 마음 획득 후 에포나 퀘스트 즉시 의뢰권으로 부캐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키섬 위치

두키섬은 열리기 40분전에 위치를 알 수 있고, 50분에 등장합니다.

00:50 4:50 8:50 12:50 16:50 20:50 에 각각 등장합니다(4시간간격)

 

40분에 항해 지역으로 나오신 뒤 지역챗으로 두키섬의 위치를 물어보시면 보통은 답변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세부 위치

 

모코코

따로 숨겨진 장소가 있지는 않아서 지도만으로도 찾으실만할텐데요! 

혹시 찾기 어려우시면 하단에 있는 세부 위치를 참고해주세요!

 

모코코 세부위치

 

두키 섬 협동 퀘스트 진행 가이드

두키섬의 협동퀘스트는 3단계입니다.

 

1단계 : 두키왕의 보물 획득

맵 전역에 생성되는 두키들을 처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두키왕의 보물(쓰레기)를 드랍해요

 

2단계 : 두키 101마리 처치

3군데에 순차적으로 두키포탈이 생성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라색 동그라미가 두키포탈이고, 빨간색은 생성되는 위치입니다. 총 3곳에 순차적으로 생성됩니다)

두키포탈에서 두키들이 계속 생성되는데, 기여도 획득을 위해 열심히 때리시면 됩니다.

보라색 포탈이 있는 지점에서 두키왕도 소환됩니다.

 

3단계 : 두키왕 처치

두키왕은 위 지도에 캐릭터가 서있는곳에서 팝업됩니다.

 

 

두키 섬 히든 퀘스트

일명 오류섬으로 가기 위한 선행퀘스트이지만, 두키섬에서 진행이 가능한 퀘스트기 때문에 받아두시고 진행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아이템이 있으면 오류섬 퀘스트를 전체다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없더라도 두키섬 진행은 가능합니다.

 

오류섬 진행을 위한 아이템

 

베른의 크로나 항구에 있는 두키 석상과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받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퀘스트가 시간이 조금 걸리니, 두키섬에 가시기전에 미리 다 해두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고, 두키 석상을 찾아 대화를 진행해주시면 퀘스트 수령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