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섬

[로스트아크 시즌2] 그림자 달 시장 섬의 마음, 모코코, 거인의 심장(업적 공략)

by 눈빛폭설 2022.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좀 뜸했죠!!

 

그림자 달 시장을 포스팅하려고 그간 찍어둔 사진이랑 업적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림자 달 시장은 거인의 심장까지 얻을 수 있는 섬이다보니 우선순위가 매우 높은 섬입니다.

에포나 퀘스트로 거인의 심장을 획득한다고 알고계신 분들이 종종 있는데, 에포나는 선행퀘스트일 뿐입니다.

 

모코코를 먼저 안내드린 뒤 거인의 심장 및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한 내용을 히든퀘스트부터 진행하셔야 할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그림자 달 시장 위치

 

그림자 달 시장 지도

 

모코코 세부 위치

 

거인의 심장 및 섬의 마음

 

그림자 달 시장 섬의 마음 및 거인의 심장을 획득하시기 위해서는 4가지가 충족되셔야 합니다.

1. 그림자 달 시장 업적

2. 그림자 달 시장 에포나 퀘스트 5회 진행

3. 그림자 달 시장 협동 퀘스트 진행 1회 이상

4. 히든 퀘스트

 

이중 협동 퀘스트는 에포나 하시다가 활성화 되는거 보시고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최소 2명이상이 필요하니, 사람이 없으면 지역챗으로 사람을 부르시면 좋습니다. 춤추고 노래하고 박수치면됩니다.(맞나..? 감정표현3가지가 있는데 이를 하시면 됩니다.)

 

에포나 퀘스트

에포나 퀘스트 [구해줘요! 비법의 재료]를 5번 이상 진행하시면 됩니다.

 

히든 퀘스트

엄청 쉽습니다. 위에 큰 지도에도 표시해드렸는데, 해당 위치로 가면 히든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 팝업!!

 

업적

이제부터 진짜입니다. 진행해야 할 업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깨너머 소리를 1번부터 4번까지 순서대로 들으면 됩니다. 지도상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해주시고, 세부위치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
1번
2번
3번
4번

 

 

에포나 퀘스트에서 사진찍으라고 할텐데, 그것만으로는 모자라고 퀘스트 없이 그냥 쌩으로 좀 찍어야합니다.

파티를 맺고 하면 함께 카운트가 되니 지역챗에서 함께할 사람을 구해서 진행해주세요~

 

모두 다 진행하면 아래의 퀘스트가 팝업됩니다.

 

 

저는 갈때마다 올리비아(하)가 없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거하나만 보고 얼마나 섬을 왔다 갔다 했는지 모르겠어요.

보시는 분들께서는 부디 잘 뜨셔서 편히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은 이전에 작성을 해두었던 내용인데...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더보기

 

제가 위에 지도에 표기한 책 구매와 장난감 구매처에서 틈틈히 오셔서 물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물품은 일정시간 이후에 리셋되며 판매되는 상품이 계속 바뀝니다.

 

장난감 상인의 경우 판매되는 NPC가 변경되며 판매되는 위치도 바뀌니 참고해주세요~

 

판매 NPC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책은 이친구만 팝니다. 정시에 리셋되요
장난감 상인 1
장난감 상인 2
장난감 상인 3
장난감 상인 4
장난감 상인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