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섬

[로스트아크 시즌2] 고요한 안식의 섬 모코코, 섬의 마음, 황혼의 레퀴엠(히든 퀘스트 내용있음)

by 눈빛폭설 2022.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키온 나침반 모험섬 중 하나인 고요한 안식의 섬에 대해 포스팅 드립니다.

 

고요한 안식의 섬은 프로키온 나침반의 모험의 섬에서 활성화가 될 때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섬의 마음은 섬 진입 후 필드보스를 소환하여 처치 후 랜덤하게 획득 가능합니다.

 

황혼의 레퀴엠은 진입 후 바로 퀘스틀 통해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리 공략을 보고 계신 분들 중 황혼의 레퀴엠이 없으시다면 진입 후 바로 퀘스트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퀘스트를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시면 협동퀘스트 시작전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요한 안식의 섬 위치

로웬 남부나, 베른 남부에서 항해를 통해 이동해주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요한 안식의 섬 내부 지도

 

퀘스트-> 진행방법 -> 모코코 및 히든퀘스트 순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진입 후 바로 퀘스트 수령이 가능하며, 퀘스트를 수령하신 뒤 진행을 완료하시면 황혼의 레퀴엠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의 꽃을 3개 주운 뒤 3명의 묘지에 꽃을 가져다 두면 됩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협동퀘스트가 시작하기전에 퀘스트를 진행중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셔서 황혼의 레퀴엠을 획득하셨다면 협동퀘스트에서 연주를 할지 몹을 처치하실지 고르시면 됩니다. 그냥 적당히 하시면되요. 파티를 맺고 있기 때문에 몹을 잡으실거라면 한쪽을 확실히 막아주셔야 하고, 연주를 하실거라면 중앙에서 연주를 계속 해주셔야 합니다.

 

가운데서 연주중인 모습

 

연주를 쭉 진행해서 영혼의 나무 꽃을 피우면 보스가 등장하고 처치를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를 하신 뒤 모코코를 획득하시고 히든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협동퀘스트 방 바로 하단에 있는 곳으로 오시면 이렇게 올라가는 절벽이 있습니다.
절벽을 올라오신뒤 아래쪽길로 오시면 덩굴에 막혀있는데,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해주세요!
2개짜리 모코코를 먹으신 뒤 바로 위쪽으로 다시 올라가시면 히든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입구쪽 오른편에 있는 절벽 사이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별다른 기믹은 없습니다.
들어가셔서 모코코 획득하시면 됩니다.

 

이제 히든퀘스트를 가진 상태로 섬에서 나오셨을텐데, 크로나 항구로 가신다 음 라니아 마을에서 퀘스트 완료가 가능합니다. 체력 5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이나, 수정이 필요한 내용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